|
2009-02-13 20:42
조회: 1,154
추천: 0
베토니 보옥이랑 법서.둘중에 멀껴야할까요?안녕하세요. 프레기온서버 마족 44정령 양념탕수육 입니다.
아직 언데드퀘 완료 한건 아니지만 곧 완료할꺼같거든요.(7마리중 3마리 처리했어요ㅇㅅㅇ) 그래서 그런데 보옥과 법서 멀로 해야할지 잘모르겠어요ㅜㅜ 보옥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으시고해서. 어떤걸 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조언 좀 해주셔요^-^ 득템하셔요
EXP
119
(19%)
/ 201
프레기온 서버
Lv44 정령성 양념탕수육입니다. 혹시나 정령성에 대한 궁금증이나 사냥중에 모르시는거 저에게 물어보시면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정령성 많이 사랑해주세요. 정령성들은 여러분들을 헤치지 않습니다^-^
|
양념탕수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