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45렙에 마법적중 1003 입니다. 

요리먹으면 조금더 올라가지요...

오늘은 사냥터를 좀 바꿔볼까 해서 

인테르디카 인트라트 군단 주둔지 정예 용족을 잡으러 갔습니다

42렙 정예 용족이 보이더군요... 

낼름 침식으로 끌고 왔습니다 자리는 넓직한데 봐두었거든요

그 런 데...

1마리 잡는동안

대지 미스 10번, 영절 미스 5번, 공절 미스 4번, 저주 미스 2번....

무슨 네임드도 아니고 이게 뭐죠?

두마리째... 세마리째... 거의 미스로 도배를 하더군요

43~44때 혁명단 40정예(3렙 이하) 미스 거의 없이 잡았었는데 말입니다

그럼 45때 42정예도(3렙 이하) 미스가 없어야 정상일텐데

이건 뭐 미스가 쉴새없이 나네요...ㅠㅠ

아니면 용족 정예는 좀 특별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