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20 19:50
조회: 613
추천: 0
인트라투 용족 정예 미스가 심한가요...ㅠㅠ현재 45렙에 마법적중 1003 입니다.
요리먹으면 조금더 올라가지요... 오늘은 사냥터를 좀 바꿔볼까 해서 인테르디카 인트라트 군단 주둔지 정예 용족을 잡으러 갔습니다 42렙 정예 용족이 보이더군요... 낼름 침식으로 끌고 왔습니다 자리는 넓직한데 봐두었거든요 그 런 데... 1마리 잡는동안 대지 미스 10번, 영절 미스 5번, 공절 미스 4번, 저주 미스 2번.... 무슨 네임드도 아니고 이게 뭐죠? 두마리째... 세마리째... 거의 미스로 도배를 하더군요 43~44때 혁명단 40정예(3렙 이하) 미스 거의 없이 잡았었는데 말입니다 그럼 45때 42정예도(3렙 이하) 미스가 없어야 정상일텐데 이건 뭐 미스가 쉴새없이 나네요...ㅠㅠ 아니면 용족 정예는 좀 특별한건가요???
EXP
39,028
(0%)
/ 42,001
The winner takes it all...
|
너는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