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23 17:42
조회: 318
추천: 0
상반된 두마음.40이상 섭비율 1%를 보면서 닥상향을 외치고 싶은 정령성이지만..
어느날 /누구 정령성을 쳤을때 내가 젤 고랩임을 보면서.. 닥상향해도.. 비율은 계속 유지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정령성해야 접속 1위라도 해보징. -__-;;)
EXP
2,807
(1%)
/ 3,201
손을 들고 기지개를 하며 태어나서
마지막까지 하늘을 향해 손을 펴고 살고싶다. IntoTheDream
|
remem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