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는 조렙 호렙입니다. ㅋ

요 몇일 수호성 키우고 어비스에서 살아보자라는 생각에 25찍고 어비스에서만 놀고있는데요.

27렙대서 천족 정령성분이 계속 절 괴롭히시더군요 ㅡ.ㅡ;; ㅋㅋ


렙은 30정도? 물론 이겜이 렙차가 중요하긴헌데..

제가 궁금한건 이곳저곳 둘러봤을때 정령성은 어비스에서 우울하다던데 진짜맞아요?


정령변쉰시키고 도토뎀쥐 넣고 이속느려지게 하는거같은데 그거 걸고 풀린다 싶으믄

정령변쉰시키고 ... 환장하겠드라구요 ..

다행히 지나가던 만렙치유님이 정리해주긴했지만 5분뒤에 또 털려따는 ㅋㅋ 


단지 보조라서 장비가 허접하고 렙차가 나서 그런건가용?

긍데 비슷한 치유님하고도 붙었는디 제가 잡아따는 ㅡ.ㅡ;; 2전2승 .. 정령성? 아마6전전패 ...

흠 ... 그냥 하도 절 괴롭혀서 주저리 주저리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