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26 09:29
조회: 610
추천: 0
호법에서 정령으로 갈아탄지3일.....호법 만렙찍고 심심해서 마도나 키울까 했다가
데바 전직에서 정령이라는 직업이 끌려서 확 질러 버렸댔죠.. 이거뭐.. 겁나 매력있는 직업이네요 정말 강추 합니다 정령 최고ㅠㅠ!!!!!!!!!!!!!!!!!!!!
EXP
20
(20%)
/ 101
|
vls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