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 만렙찍고 심심해서 마도나 키울까 했다가

데바 전직에서 정령이라는 직업이 끌려서 확 질러 버렸댔죠..

이거뭐.. 겁나 매력있는 직업이네요 정말 강추 합니다

정령 최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