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3-01 13:11
조회: 633
추천: 0
정령성 정예잡을때 대지사슬 이상한점http://aion.plaync.co.kr/board/class6/view?articleID=148319&page=&category=1312
정예솔플할때 대지사슬 삑사리 나는거.. 대지사슬 써서 삑사리 난몹 죽을때까지 대지사슬 안쓰면 죽을때까지 대지사슬 걸려있는 상태가 된다는군요 버그라네요 OTL||
EXP
2,710
(55%)
/ 2,801
|
가가메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