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종의 수인 쿨을 1분으로 하면 어쩌자겟단거냐!!!

그래 기운류 하늘에서 쓰는건 고맙습니다 근데!! 다좋은데 복종의 수인 쿨을 1분으로하는건  뭔짓이냐?????

아오 이건 상향이야 하향이야....ㅗ-ㅅ-ㅗ

패치할려면 궁성, 마도성 스킬 겹치는것부터좀 패치해주라 에라이 ㄴㅇㅁ리ㅓ베ㅐ럼ㄴㅁㄴ아ㅣㄹ

아 추가로 엠소비좀 줄여줘 엠이 줄줄새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