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3-11 11:50
조회: 363
추천: 0
이젠...허탈해..내가 말이야..오드젤리 먹은게 아까워서 그런게 아니야..절대..
다시 땅정 꺼내서 사냥 하는 내 심정을 누가 알까.. 어둠의 갑옷 돌려다오 ㅜㅜ
EXP
2,261
(30%)
/ 2,401
|
말린호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