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3-20 23:26
조회: 561
추천: 0
영절 질문좀 드릴께요~벽에 과 몹 일직선으로 해서 쓰면 안 붙는건가요??
자꾸 벽을 타고 저멀리~~ 가버려서 사고를 내는.. ㅠ.ㅠ 노하우좀 알려주시어요~~
EXP
13,689
(86%)
/ 13,801
신은 잊어라,
그는 방관자일 뿐이다!!
|
삭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