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05 20:17
조회: 1,916
추천: 0
초보 사냥시 스킬 트리을 재대로 알고 싶습니다 ~지금 정령 13렙이고요
제가 사냥하는 방식이 대지 침식 불의 기운 뇌전의 발톱 이런 순이거든요 쿨 탐 돌아오면 다시 반복하고요 .. 이런식으로 사냥하는게 제대로 맞는 건지 알고 싶습니다 ~~~ 그리고 정예몹 등등 사냥 방법 올려 농흔 글 찾기가 좀 힘든대 검색을 어캐 해봐야 하는지 좀 가르쳐주세요 ~
EXP
86,558
(91%)
/ 87,001
|
프로패셔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