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11 20:33
조회: 823
추천: 0
[게릴라이벤트] 정령성은 OOOOO 이다! 이거 기분나쁘네여뽑힌거 보면
버스성인 내용이 유머글로 채택됐네여 정령유저로써 기분 드릅게 나쁩니다
EXP
207
(7%)
/ 301
<------ 클릭하세요 행복해지는 사진
|
정령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