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12 22:50
조회: 444
추천: 0
썹이 문제인가...원래 그런건가;;;현제 토르썹 30대 초반을 달리고 있는 정령성 입니다. ^^
마족으로, 심연퀘도 깼고....ㅎㅎ..불신 파티, 넣어줄런지 의문이지만...ㅎㅎ 그런데, 토르썹....시공때문에 거의 미칠지경이네요;; 이제 6급인데, 어찌된 분들이, 파티로 움직여도 첫 타킷을 정령인 저만 잡는지 모르겠네요;;; 정령성이 뭔죄가 있길래;; 정령성에게 뭔 원한이 있으시길래;; 파티 안돼고, 솔플하는것도 서러운데, 첫 만남에서부터 인기쟁이가 되버리다니;;; 저희 토르썹이 천족이 대세긴 합니다;; 어비스는 말할필요도 없고, 그...얼음요새....마을이름이 가물가물;;; 얼음요새까지 천족분들이 들어오셔선 경매장에서 일보고 있는 분들 썰어버리시고 나가실 정도죠 ㅎㅎ;;; 징징징징... ㅡㅜ 힘드러요 ㅠㅠ 정말이지, 1년 365일중 하루라도 좋으니 천족,마족 서로 공격 안돼고 그 지역마을 돌아볼수 있는 이벤트 같은거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인 바램으론, 천족 본토마을 가서, 마을 정중앙에서 상점 켜 놓고 "마족 놀러왓어요 ^^ 천족 마을은 이렇게 생겼군요~" 라고 써 놓고 구경 하고 싶네요 ㅠㅠ 제발;; 그만좀 죽여욧!!!! ㅡㅜ 차라리, 린2때가 좋았어~. 그땐 너프한다고 유저들끼리 싸우는것도 적었지. 물론 카오가문제긴 했지만 ㅋㅋ
EXP
151,982
(67%)
/ 160,001
|
용용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