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22 06:45
조회: 1,523
추천: 0
초반정령성은 마증템?아니면 생명력증가?정령성으로 아이온을 시작하여합니다
1부터 정령이 쓸만해지기까지 마증탬은어떤가요?? 만약좋다면 언제까지 마증탬을 착용하나요? (고랩되묜 생명력증가를 많이 쓴다고들었스습니다) 방어구와 무기종류되되게만던데... 다맞추시면서 사냥하시는건 다연히아니겠고 장비를 맞추는주기가있나여? 있다면 몇렙에 이런장비 몇세소개해주세여 이상입니다 수고하세여~
EXP
16,893
(34%)
/ 18,201
|
마머에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