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24 21:34
조회: 726
추천: 0
마족 성채 막보때 정령 소환해도 되나요?구석 비비기로 잡을시에 정령 소환하면 잔몹들 다 온다는 말도 있던데...
정령 소환을 못하면 부식을 못 넣는데...ㅠㅠ 정령 고수님들 막보때 어떻게 하는지 가르쳐주세요 ^^
EXP
405
(5%)
/ 501
|
하사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