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 비비기로 잡을시에 정령 소환하면 잔몹들 다 온다는 말도 있던데...

정령 소환을 못하면 부식을 못 넣는데...ㅠㅠ

정령 고수님들 막보때 어떻게 하는지 가르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