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27 12:59
조회: 1,300
추천: 0
베토니 퀘 정말 필요한것인가?이제막 43찍은 스파탈로스 마족 정령입니다
본케가 정령이고 아직 부케 하나 없는 초보입니다 무기는 크메가준 보옥 쓰고 있습니다. 크메법서를 먹지 못해서 아쉽지만 어케저케 보옥으로 지금까지 업을 하고 있습니다. 43랩되면 베토니 퀘가 진행이 되죠... 그런데, 이 퀘스트가 보통 어려운게 아니더라구요.... 이래저래 검색해 본 결과 라크베르가 마족은 NPC지만 천족에게는 좋은 무기를 주는 네임드라고 하더라구요 젠시간도 24시간 정도 되는거 같은데 너무 힘들꺼같네요 이퀘스트를 할려면 라크베르를 3번이나 만나서 말을 해야 하는데 과연 가능할지.. 시간이 무척 많이 소비해야 할꺼 같아요.... 그래서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퀘스트 깨기 좋은 방법이나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혹 퀘스트를 포기했을때 다음 무기는 백금주화 퀘스트로 바꾸는 무기가 좋을까요? 무기 추천 부탁도 같이 드려요..
EXP
1,778
(89%)
/ 1,801
|
뢰에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