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렙 쪼렙 정령성입니다.ㅜ.ㅜ 
법서와 보주중 멀써야 되나요?? 대왕즈콕의 마법서가 저렴하던대..그거 쓸만한가요??
그리고 마석은 마증과 생석 중에 머가 우선순위인가요?ㅠ

아~그리구 지금 소금사막 근처 쳔인병 영혼 잡으며 업중인대요~
광렙할수있는 사냥터좀 알려주시면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