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5-02 21:03
조회: 582
추천: 0
음...요새 정령이...생각이 많아졌나봅니다..예전엔 곧잘 시키는대로 하더니..
요샌...잡생각이 많아졌는지..자꾸 멍 때리네요... 젤 먼저 소환한 기운도...정령이랑 같이 노는건지.. 몹 다 잡을때까지 이동하지도 않고.. 정령이랑 기운이랑 둘이짜고 고스톱 치는걸까요.. 에효.. 언제쯤 고쳐줄라낭....아웅..
EXP
518
(18%)
/ 601
|
파숑숑계란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