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곧잘 시키는대로 하더니..

요샌...잡생각이 많아졌는지..자꾸 멍 때리네요...

젤 먼저 소환한 기운도...정령이랑 같이 노는건지..

몹 다 잡을때까지 이동하지도 않고..

정령이랑 기운이랑 둘이짜고 고스톱 치는걸까요..

에효..

언제쯤 고쳐줄라낭....아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