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05 16:30
조회: 1,159
추천: 0
정령성 ★마법증폭력★에 대해서 .질문이여~ -ㅁㅡ;
마법증폭력10당 도트뎀쥐 +1된다는 글을 본적이 있어요~ 어제 한번 해봤는데... 침식&광역침식~ 은 마증+10당 지속뎀쥐가 +1 되네요. 근데 대지사슬은.;; 10당 1이 아니네요? ;; 한 마증+30당 1뎀쥐늘어나더군요;; 음.. 어쨋든..;; 저는 현재 어비스 갈 생각도없고.. 그냥.. 혼자 사냥하려고하는데... 그래서 좀만 빨리 잡고자. .마증올려볼까 했는데.. 별차이가없어보이네요;; 대지사실까지도 10당 1이 증가되면 좀 해볼려고했는데.. ;; 마증마석 쓰시는분들 조언좀 해주세요~~~ 대충 소켓 15개잡고 19~나 21짤박으면.. 마증 +300 침식은 +30뎀쥐 대지는 +10뎀쥐;; 과연 사냥속도에 차이가 많이 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