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팅만 쭉 해오고 언젠가 좋아 지겠지 했는데..

이건 뭐..에효 다들 수고 하셨습니다.

가실분은 안녕히 가세요~ 

전 쫌 만 더해볼랍니다~ ㅎㅎ

정령 홧팅~ 정령성 포에버~

근데 사크미스 정령 길드 없나요?

이건 뭐 심심해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