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젤섭 천족 50호법을 하고있는 "랴오" 입니다.

쾌유의 주문 <- 이 스킬 하나 때문에 요즘 많이 슬프네요

렙제가 풀리고 매일매일 쾌유의 주문 ~ 쾌유의 주문~ 하고 노래를 부르고 다니고 있습니다.

드라웁은 오늘 시공이 너무 안열려서 못돌았지만 빠지지 않고 매일 돌고있구요..

하지만 !! 50렙을 찍고.. 경치가 50%를 넘기도록 쾌유의 주문을 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제밤에 레기온에서 한분이 득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싼가격에 구매하려 했지만.. 그게 그렇잖아요.. 적어도 현재 시세에서 어느정도는 드려야 죄송하지 않은데..

오늘 쾌유의 주문 판다고 외치는 분들에게 귓말 넣어보니  최소 1700~ 3000까지 부르시더군요...

순간 욱해서 생각했습니다.. 3000이 있으면 쾌유를 사겠냐.. 실명신석을 바르지 -_-;;;;

결국 그냥 현재 가격이 미쳐있으니 파셔서 한목 버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도저히 받을 염치가..

50찍자마자 테오모보스에서 45~46몹을 무한사냥중이지만 아직 소식은 없네요 ;;

쾌유의 주문을 득하신분. 경매장이 아닌 몹에게서 나온걸 보신분등등   호법님들에게 부탁드릴게요..

쾌유의 주문을 어디서 득했는지 댓글로 좀 달아주셨으면 좋겠네요..  나온다는 확신만 있으면 무한사냥이라도 갈 심정입니다.  사실 꼭 쓰고는 싶거든요..

현재 알고있는곳은 드라웁니르 동굴 시작부터 3번 네임드 학자 전까지 인데요

다른곳 어디서 득하셨는지 득하셨다면 댓글좀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