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 원래는 회려움만 주구장창 돌았었는데
몇일 전에 푸려움이 더 빨리깬다길래 한번 돌아봤더니 푸려움이 훨씬 낫더라
솔직히 푸려움이 맵은 더 길어서 시간은 비슷한거같긴한데 예전에 불쾌했던 기믹들 안보고 딜찍해서 좋긴하던데..
쨋든 이번주말고 전부터 했으면 잠재력 올린다고 아등바등 안했을텐데 까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