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자연사하시지 마시고 개선사항 좀 말해봐요
스티그마 6개 채용시 쓸거없어서 개 병신되고
공캡 피증캡 제한 풀리면 패시브에서 관련옵없어서
상대적으로 병신되고
팀에 안정성을 주는게 수호탱인데
지금 구조에선 안정성이 좆도 의미가 없어서 병신인데
이야기 좀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