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8:50
조회: 136
추천: 0
무지성 치까들 마지막 발악패턴첨엔 합리적인 토론 하는 척 치유보고 뭘 원하냐 한 뒤
치유가 뭘 원히든 여기 저기 머리채 잡는다고 까댔었는데 이제 치유성들이 남들 피해 안주고 걍 클래스삭제&직변권 요구하니 니가 치유성 삭제해 ㅋㅋㅋ 결국 꼬움 접어 = 본인이 무지성 혐오짓한거 인정하고있음ㅋㅋ 아 근데 나는 치유성이 아니라서 직접 삭제못해 ㅋㅋㅋ 근데 진신으로 치유성 클래스 이 게임에 없애는게 모두를 위한 평화의 길이라 생각하고 진심으로 기원함 ㅋㅋㅋ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