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43
조회: 208
추천: 0
이번에 컴퓨터 새로 장만한 컴린이 입네다.기존에 완전 구대기 i3 - 12100f 에 1660super 쓰다가 7800x3d 에 5070으로 새로 장만했습니다쌀줌기준 82~4타 정도 나오던게 88~90타로 나오기는 합니다만, 이 이상으로 타수 올릴수 있을지 궁금해서 고수형님들의 조언을 듣고자 합니다. 인겜설정&엔비디아 제어판설정까지 유튭 및 여러 글들을 보면서 셋팅해놓고 최대프레임 정도만 끄기,300 놓고 비교해봤습니다. 최대프레임 끄기 -> fps 270~320 최대프레임 300 -> fps 280~290 둘다 타수는 89타로 똑같이나왔습니다. 지연 10~12ms 정도에 프레임 자체는 다른분들에 비해 막 낮은편이 아닌것같은데 여기서 타수가 더 올릴만한 방법이 있을까요? 지방검성이라 인터넷은 뭐 어쩔수없는거긴한데 그 외에 램오버,pbo,커옵 등을 진행했을때 유의미한 상승을 기대할수 있는건가요??? 제가 컴린이라 유튭보고 해보려고도 했으나, 이래저래 불안해서 안했거든요.. 이전컴이 워낙 구대기였기에 지금 공명전,보스컨텐츠 등에서 렉안걸리고 겜 잘돌아가는건 좋지만 타수욕심도 좀더 내보고싶습네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