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스티그마 처다도 안보다가 본건데 강제결박 20 찍으면 봉인 100퍼인데

이거 안좋나요?

아무도 안써봤나요?

4m내 단일이 아니라 복수면 최고였을텐데... 흠 함 찍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