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46
조회: 114
추천: 0
강제결박은 안써요?문득 스티그마 처다도 안보다가 본건데 강제결박 20 찍으면 봉인 100퍼인데
이거 안좋나요? 아무도 안써봤나요? 4m내 단일이 아니라 복수면 최고였을텐데... 흠 함 찍어봐야지...
EXP
41,146
(71%)
/ 42,001
|
구리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