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qhd 180hz 모니터 사용 중이고
5060ti에 12400f 쓰고 있습니다 마을 전속 82.5고 최상기준 가장 잘나왔을때 92타인데 모니터 qhd를 fhd로 바꾸면 타수가 더 나온다는 말을 본 것 같아서 해보려고 하는데 혹시 어떻게 변경 하나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