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허수나 레기온허수나
내찍 타수가 87~89에서 안 올라가는데
최상줌 먹고 전속 126.1 인데
이게 정상인건가 싶어요 비슷한 스펙 검성분들은 95타는 그냥 넘던데
저는 왜 이러는걸까요?


쌍빛멸룡 격돌76
전속 마을 86.1% 최상줌 126.1%
인겜(절단) + 지허브 2ms 8ms 세팅
그래픽 매낮 + 품질 성능
FSR + 프레임제너레이터 OFF
AMD 7500F 
RADEON 9060XT
RAM 32gb
모니터 FHD 144hz
인터넷 SKT 서울
PBO 커옵 다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