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랜선빼고 꼽고 옵션만지고 그래픽드라이버 바꾸고 엔비디아 설정만지고 별개지랄 다해도 절대안오름 암굴에서 인겜매크로기준 똥줌 84타 최상급 88~89타가 한계임 쿵치키님꺼 마매세팅하면 4타정도 더오르긴함

내본컴이 i5 14400f에 4060ti 램 32기가
게이밍노트북 라이젠 ai7 5070ti 램 32기가
두가지로 실험해봤는데 뭔가 타수에 차이가 있어야 하자나 근데 둘다 똑같음 변화가 없어 진짜 미쳐버리겠음

아갤에 120타 넘는거보고 진짜 게임접히네 조그튼거 대체 뭐가 문제일까 인터넷도 kt 1기가에 기지국 집이랑 1키로 안쪽임 타수때매 진짜 정신병 걸리겠다 남준이 시밸름아 빠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