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42
조회: 201
추천: 0
형들 타수 관련 질문! 고수형들 사례진짜 엔비디아 , 뭐 PBO CO 핑 마매 와꾸하는거 그대로 등등 별의별 짓을 다 했는데 새벽의 레기온에서 똥줌84~86타 챗지피티랑 진짜 몇시간동안 하라는대로도 하고 윈도우 설정 등등 안해본게 없어.. 디코나 원격으로 도와줄사람..? 새벽의레기온에서 똥줌 1분 90타이상 나오게 설정 다 도와주면 사례할게 와꾸처럼 원꾹 마매로 !!!!! 노버프 공속 82.8퍼 DPS는 세팅이 구려서 안나와도 타수가 진짜 90타이상 나왔으면 좋겠어... 컴터사양 AMD 라이젠 5 5600 6-Core 메인보드 ASUS AMD400/500시리즈 그래픽카드 RTX4060 모니터 165hz 서울 KT
EXP
1,630
(15%)
/ 1,801
|
할리곱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