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매에 절단 내찍+격노만 넣고 좌우클 꾹으로 강제 예내찍 쓰고 있는데
예리20 절단20입니다
내찍 타수는 한참 박살 나는데 1분 dps는 왜 비슷한지를 모루겠네여...
혹시 같은 방법으로 해보신 분 계실까여 예리20 찍은김에 어케든 살려보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