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56
조회: 287
추천: 0
프레임 2~300넘어도 타수가안나오는데983d 커옵25 램 6000 글카4090
드라이버 버전 599.36 수직동기 프레님제너레이터 오프 / 리플렉스 온 하라는설정은 전부다함 ( 프제나 리플렉스 건드린다고 타수에 변화는 없음) 옵션 고성능 올매낮 아지트 4k기준 250~ qhd기준 300~ 프레임 나옴 전속 최상줌127.1 마매 2-8 (지연시간 올리든 내리든 타수그대로) 아지트 - 모니터 뭘로해도 쌀줌89~90 최상줌 90~91 암굴 - 모니터 뭘로해도 최상줌92~3 정도 해볼수있는거 추천좀요 100타넘기고싶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