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게나 밸게에서 좀 데인게 있다보니  꺼드럭 소리 들을까봐
글쌀지 말지 2분정도 고민했는데 싸고싶어졌으니 그냥 싸도록 하겠음요



0. 우리 '컴성'분들 내찍타수 잘나오는 시간대있죠? 그때 악몽랭작 하시면됩니다
(참고로 전 어제가 아니라 오늘이죠? 새벽 2시 20분 쯤인가 기갱함요)

1. 살파가 어느정도 챙겨져있다는 가정하에 기록단축용 스티는 파갑 > 흡검 으로 추천
(막기작제외 , 집막 격폭 파갑 돌자 지켈)

2. 딜에따라 다르겠지만 최소 오프닝 재감프리셋 스왑컨 정돈 하셔야 함다
3. 전 검난16으로 그로기 터지면 내검캔으로 나갑니다
4. 조우~1그로기 끝까지 파맹 3번박습니다(최초 진입할때, 1그로기 직전에, 그로기 게이지 다 끝날떄쯤에)

5. 본인 스펙보다 높은 강타가 터져야합니다. 천지창조가 있으신분들은 그나마 나을텐데 
천지창조 없으신분들(=저도 없어요)은 본인 강타확률보다 강타가 높게터져야 기갱이됩니다.
기도메타ㄱㄱ

위에께 기본이고 1분대 ,50초대 노리시는 분들께 알려드릴만한건
*.딜이 1그로기  끝날때까지 딜이 애매? 하게 쌔게 들어가면 별에별 잡버그가 많습니다

ex) 1기믹 안전지대 나오자마자 2기믹 꽂아서 안전지대 바꾸고 뒤지게하기
1기믹 들어가서 칼날풍차 안날리고 타게팅 안되고 그냥 와서 휘적휘적만 하기
안전지대 없이 그냥 중앙에서 칼날풍차 만들기 (<- 이건 개꿀 버그긴함)

근데 이제 최고점을 노리시는 분들 입장에서 첫그로기때 딜찍으로
한번에 2기믹을 갈정도의 딜이 되시면 최고점을 찍을 상황이 종종 나오는데
이게 어떤 경우냐면 1그로기가 끝난 직후에 바로 2기믹을 하러가는게 아니고
최초 조우했을때 좌우 평타 한번치자나요? 이걸 기믹을 하기 전에 한번 휘두루고 갑니다
즉 첫 기믹 들어가기 전에 내절 딜탐이 1.5~2초 정도 추가 확보가 됩니다<- 이게 핵심
버그라면? 버그일 수 있는데 딜탐 주는데 안치는 호구 없죠?

뭐 초월 악몽 각성전 PVE 시즌컨텐츠 랭킹작 뭔의미 있겠냐만서도 저는 이 재미로 게임하는지라..
그리고 다들 헤일로 받을수 있는 분들 헤일로 받으십셔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