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11
조회: 213
추천: 2
이 ㅈ같은 캐릭그냥 고점이 시발 내절캔인게 말이됨?
이거 메커니즘이 말안됨 걍 ㅈ같은캐릭임 내찍과 절맹이 서로서로 모션을 잡아먹음 그래서 내절캔이 되는데, 문제는 ㅅㅂ 그 사이에 스킬들이 들어갈 틈이없이 톱니바퀴처럼 굴러감 (모션을 잡아먹기때문에) 뭔 지랄을 해도 결국 고점은 내찍 절맹임;;;; 이게맞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