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시글에 마매글이 핫하고 많아서 이것저것 궁금해서 따라해보는데

아직 뉴비 쪼렙이라 해당이없는건지 제대로 안되는거같아서 도움 청해봅니다..

템렙 3천.. ㅠ 마을 쌀줌공속50% 마우스는 로지텍입니다..

우클20 내찍20 파맹 17고요, 가능한 원클릭 마매없을까요 ? 너무 고점 아니여도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