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중요하게 봐야할것이 내찍 올치 내절캔
했을때 내찍 +올치 = 내절 이 되어야 하는거죠?

2. 프레임 드랍은 마매를 사용할때 심하게 일어나나요?
인게임 매크로 사용할때도 일어나나요?

3.  검성 전속 캡이 어느정도 인가요?
저레벨 검성으로 인게임매크로 설정해보려 하는데 전속캡이 몇단계인지 정보를 몰라서 여쭤봅니다.

//추가질문 내치 올치가 서로 모션이 다른지 아시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