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투력 내려가서 641K 에 전속 똥주문서 94%나오는 검성인데 레기온 허수 치면 이 dps나오거든?

그런데 와꾸 방송 며칠전에 보니까 레기온 허수 99타 나오던데
키보드메크로 아니면 그 타수는 절대 안나오는거야 형들?
DPS랑 딜량이야 내가 투력차이가 심하니까 그렇다 치는데
타수 차이가 너무 심한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