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37
조회: 281
추천: 1
운영 별로 신경 안쓰고 겜하는 편인데이 게임은 일부러 낙제 받는 우등생처럼
많고 많은 안건중 가장 유저들이 싫어할 선택지만 굳이굳이 고르네 상식적으로 정상화를 하려면 낮은 직업군을 올려야지 투력컷이 있는 게임에서 투력을 갑자기 낮추는게 참 이상한 정상화임
EXP
150,113
(60%)
/ 160,001
|
케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