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07
조회: 973
추천: 0
뻥툴 없다던 새끼들 지금보면 존나웃김![]() https://m.inven.co.kr/board/aion2/6448/10597?my=post 대충 떡 하니 봐도 심각하게 차이나던 시절 댓글 보셈. 저 이후로 2번이나 조정당함. 분탕은 씨발 흰딱이건 핑딱이건 상관 좆도없는듯 ㄹ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