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inven.co.kr/board/aion2/6448/10597?my=post

대충 떡 하니 봐도 심각하게 차이나던 시절
댓글 보셈.
저 이후로 2번이나 조정당함.
분탕은 씨발 흰딱이건 핑딱이건 상관 좆도없는듯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