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패시브 건들어서 남툴조정한거지?

난 또 검성 무기가 타직업에 비해높아서 무기등급티어 기준잡고 동등하게 가는 줄알았는데 액티브, 패시브 스킬을 동등하게 하겠다는 거자나

(무기대미지 높으면 머하냐 치어리더라 대미지가 안나온뎅)

그렇다고 pve 기준으로 내찍,분파,파맹,절단 4개만 챙기면 끝이고 나머지 패시브 챙기는게 정배인데 패시브 많이 챙긴 사람은 ㅈ된다는 거네?

그렇다고 공중결박20은 찍을 수 없자나

걍 한잔해

어차피 멀 바꾸던 달라지는 것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