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올릴라고 패시브 존나게 올려놨드만 이걸 뒷통수쳐????????

1. 액티브 많이 챙기고 패시브 포기 -> 남툴은 올라가지만 딜은 낮아짐

2. 필수 액티브만 챙기고 패시브에 올인한다 -> 남툴은 위의 케이스보다 낮아지지만 딜은 높아짐

3. 1,2의 케이스로 남툴+Dps 지표로 패치를한다? 고평가 당해서 하향먹는다

이게 게임이 이렇게 돌아가는게 맞나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