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25
조회: 779
추천: 2
수밑딜이 찐이었나본데우리 패시브작 오지게 해서 그 딜이었을때
수호님들 지금 게시판 보면 남툴 별로 변화가 없다=패시브작이 잘 안되어있다=액티브를 많이 올렸다 > 하지만 인던서 쓰는 스킬은 심판으로 한정되어있다 곧 심판 자체가 모션,딜 벨류가 우리보다 훨 좋다 이거 아님?
EXP
948
(48%)
/ 1,001
|
와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