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동안 허수아비만 붙잡고있네요 ㅠ


현재  i5 13600kf / 4070ti / ddr5 32gb(4600) / wqhd(165hz) / 지방검성
엔비디아 제어판에서 기본적인 설정은 다 했습니다.

qhd환경에서 해상도스케일 균형 
텍스쳐 / 거리 / 대규모 매우높음

이렇게 해도 최상급기준 90타 나오고

fhd환경에서 전부다 매우낮음으로 해도 90타 그대로 나옴 ㅠㅠ

근데 fhd에서 아지트랑 암굴 모두 140~160fps 사이로 프레임이 나오고
거래소 화면으로 바꾸면 300fps나옵니다
다른분들은 아지트에서도 프레임이 200~300가까이 나온다고 하시는데 하.... 머리아프네요
허수칠떄 gpu로드율이 45%정도 밖에 안나오는데

도무지 문제를 모르겠네요 ㅠ
983d로 업글한다고 프레임이 100이상 확 오를수도 있나요??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