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 이럴줄 알았으면 걍 공준말고 노반찍고 충적 내리고 살파 찍을걸 그랬네요

애초에 지들이 액티브는 쓸만한거 3개정도만 해주고 다 패시브에 몰빵하게끔 구조를 이렇게 만들어놓고

정상화 한다고 3번째인가 패치인데 

올려놓으면 내리고 올려놓으면 내리고 제발 이번이 마지막 정상화였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