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10
조회: 625
추천: 0
근데 Dps는 그대로인데 남툴만떨어뜨린거면 타클대비 딜통계는 이제 높아지는거아님?이제 딜미터기통계에서 동툴대비 이전보다 검성 dps보다 높게 잡히는거아님?
남준이형이 7월1일까지 데이터수집하고 조정한다든데 바뀐 남툴기준으로 줄세우기하면 오 검성 생각보다쎄네 하고 딜너프 맥이거나 앞으로 상향 패스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누 검성패스 딜러,수호치상향=검성 간접너프 타클들도 이제 동툴인데 검성 쎄다고 너프하라고 ㅈㄹ 할듯ㅋㅋ 남툴20깎은건 생각안하고
EXP
1,938
(69%)
/ 2,001
|
민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