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딜미터기통계에서 동툴대비 이전보다 검성 dps보다 높게 잡히는거아님?

남준이형이 7월1일까지 데이터수집하고 조정한다든데   바뀐 남툴기준으로 줄세우기하면 오 검성 생각보다쎄네 하고 딜너프 맥이거나 앞으로 상향 패스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누
검성패스 딜러,수호치상향=검성 간접너프

타클들도 이제  동툴인데 검성 쎄다고 너프하라고  ㅈㄹ 할듯ㅋㅋ 남툴20깎은건 생각안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