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05
조회: 522
추천: 0
인던 오늘 돌아보신분 검성 딜지분 동투력대비 기존보다 높게나오죠?실제 dps는 그대로인데 남툴20 이나 떨구고 타클은 올라간 클래스 있으니 타클대비 딜지분율이 기존보다 높게나올밖에 없을거 같은데 이거 가지고 남툴20깎은건 생각도안하고 탱커인데 왜케 쎄누 너프하라 할까 겁난다
EXP
1,948
(74%)
/ 2,001
|
민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