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dps는 그대로인데 남툴20 이나 떨구고  타클은 올라간 클래스 있으니 타클대비  딜지분율이 기존보다 높게나올밖에 없을거 같은데 이거 가지고 남툴20깎은건 생각도안하고 탱커인데 왜케 쎄누 너프하라 할까 겁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