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창조 슬슬하려다 어제 750마추려고 4억써서올려놨더니 730댓눼 ㅋㅋ
천지창조없으면 천천히하셈 체감상5퍼오른거같은데
패치 딸깍한번에 뎀지20퍼 남툴20 임 ㅗ

오늘멸룡만드는데 브로치도나와서 750다시가즈아 ㅠ

기룡에서멸룡 10은오르나영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