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표수호해드림ㅋ
 그래야 너프안먹지 지금 남툴 타클대비 많이 떨어진상태라 인던에서 타클대비 지표높게나온다..
높게나오면 7.1일에 무슨일이 생길지는 다들 알거라고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