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거나 만들수있긴한데

영각 2줄이 엄청크긴 하지만 사실 그 2줄에는

다단 공 정도 들어가는거니까

꽉찬 2줄로 보기엔 좀 애매한거 같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실전딜 재보면 생각보다 몇퍼 차이 안날거 같고

10%차이나고 그러면 꽤크다고 보긴하는데, 아니라면 그돈으로 다른 장비나 부캐 투자하는게 나은거같아서요

침 > 기룡 정도의 차이라면 흔히 압살이라고 할정도로 멸룡이 용암을 누르는건 아닐거같고..

다들 압살한다곤 하지만 우위랑 압살은 다른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