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툴 20k가량 떨어지고 다시 10k가량 올린뒤에 갔습니다

호법없이 갔고 미터기 켜고 최선을 다해서 때렸습니다.

근데 미터기는 적용이 안된건지 저번주 남툴 기준으로 나오네요

메인탱 잡으면 50만까지는 어찌저찌 가능 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