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3d , 4070s , qhd 모니터쓰고있고

fps 평균 200~250 지연시간 10~20 , 경기도

아지트 허수 내찍91타 ,  저녁11:00
(새벽엔 96~97타까지도 나옴)

파줌,아이고착용 공속98
(똥줌은 아이고나,악몽 타이틀이나 공속 똑같고 86~7타정도나옴)

현재 이상황인데 pbo나 램오버하면 확실하게 성능 향상이 있나요??